CORONA에서 하루 종일 메이크업을 할 때 올바른 피부 관리?
질문 :
제 이름은 하노이에 사는 23 세의 Ngoc Mai입니다. 코로나 유행기에는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하루 종일 마스크를 자주 쓰고 피부가 불편하고 불편하고 작은 여드름을 만듭니다. 하루 종일 마스크를 쓰고 피부 관리 전문가에게 물어보고 싶어요?
VTV2 뷰티 전문가 Nguyen Thi Thu Huyen의 답변 :
여보세요,
복잡한 코로나 유행 시즌의 한가운데 보건부는 감염 확산을 방지하고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마스크를 착용해야한다고 권고했습니다. 그러나 하루 종일 마스크를 착용하면 피부를 관리하고 피부를 올바르게 보호하는 방법을 모르면 피부가 스쿼시되고 여드름이 생기고 민감해질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의 건강과 생명을 보호하는 것과 병행하여 우리는 피부 관리 과정에 더욱 신중하고 완전하며 정기적으로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1. 1 일 2 회 이상 피부를 깨끗하게 청소 : 아침-저녁
매일 깨끗한 피부에주의를 기울여 피부에 적합한 순한 클렌저로 피부를 더 통풍이 잘되도록합니다. 일주일에 1-3 번 각질 제거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동시에, 피부의 최상의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항상 피부의 pH 균형을 유지하십시오.
2. 보습
보습을 너무 적게하면 하루 종일 마스크를 착용하면 피부가 쉽게 노화되고 모공이 커집니다.
너무 많이 보습하면 피부가 막히고 막히고 숨결로 인한 수분이 여드름을 유발합니다.
피부를 신선하고 잘 관리 할 수 있도록 적절한 보습제를 선택하십시오.
4.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햇빛은 피부의 가장 큰 적입니다.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매일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십시오.
마스크를 착용 했음에도 불구하고 태양과 유해한 자외선 (특히 UVA 광선)은 여전히 마스크를 투과하여 피부에 침투하여 색소 침착, 여드름 및 노화와 같은 피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초기 피부 화학 ... 특히 마스크를 착용하면 이마, 눈 주위 및 관자놀이의 모든 피부를 덮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마스크를 착용 한 상태에서도 매일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십시오.
5. 너무 대담하게하지 마십시오
하루 종일 마스크를 착용해야한다면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한 후 맨살을 유지하고 메이크업을 너무 어둡고 너무 두껍게 제한하여 마스크가 더 눌 리기 때문에 피부를 비밀로 만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메이크업을 할 경우 무선으로 마스크를 켜지 않도록 얇게 만 해주세요. 마스크에서도 박테리아의 양이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위의 팁 외에도 레몬 그라스, 들깨, 레몬을 정기적으로 찜질하여 모공을 막은 다음 얼음을 바르고 모공을 조일 수 있습니다. 부디.
동시에, 적절한 식단을 포함하고, 많은 과일, 비타민 C가 풍부한 녹색 채소, 구아바, 레몬, 오렌지, 당근과 같은 미네랄을 섭취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보충제뿐만 아니라 신체의 저항력을 높이십시오. 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합니다.
항상 건강하고 건강한 피부를 기원합니다!